통합솔루션/넥스트엔진

가장 쉬운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넥스트엔진) 후기

블루어드민 2023. 6. 19. 01:21
반응형

 

 
출처_넥스트엔진 홈페이지

 

출처_넥스트엔진 홈페이지

 

 

1. 상품등록

 

상품등록은 다른 솔루션하고 비교했을때 큰 차이점은 없구요.

단 상세설명이 (에디터) 기능을 지원하여 텍스트 및 이미지 불러오기가 자유롭네요

이기능은 정말 좋은것같아요

 


 

 

2. 재고관리

 

재고관리는 다른 통합솔루션에 비해 좀더 세밀하게 관리를 해주는것같네요.

 

판매중인 상품에 등록된 재고수량을 그대로 가져와 이걸 바로 넥스트엔진에 신규재고로 만들어 관리가 가능하더라구요.

신규상품은 새로 재고를 설정해주면되구요. 기존에 판매중인 상품에 재고는 위와같이 연동되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가져온후 재고관리를하면

좋은것같네요

 


 

 

3. 자동화서비스

출처_넥스트엔진 홈페이지

위와같이 (주문수집, 재고연동)등 자동화를 지원하는것같네요..

타사 솔루션은 자동화서비스라는게 있는데 별도 유료서비스이더라구요.

 


 

 

 

재고연동 기능이 가장 핵심인데요. 넥스트엔진에 등록된 상품에 재고수량이 변경되면 15분기준으로 각 판매몰에 반영이된다고하네요.

정말 좋은 기능이죠

비용도 다른 솔루션에 비해 저렴하지만 아직은 후발업체라 많은 쇼핑몰을 지원못하는게 아쉬운것같네요

그리고 저는 무료테스트로 사용을 하기때문에 직접 운영하는거랑은 또 다른 차이점이 있을듯합니다. 요부분은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넥스트엔진 #사방넷 #플레이오토 #통합솔루션 #상품등록 #재고관리 #자동화서비스 #운송장전송 #쇼핑몰 #출장교육 #교육 #온라인교육

#사용법 #통합솔루션비교 # 통합솔루션추천 #매핑

 

LIST